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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톡톡문의

작성일 18-05-31 18:33

페이지 정보

작성자김두병 조회 2,384회 댓글 0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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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수 질문 항목

→구매처(디씨프라이스/디뷰코리아/온라인/오프라인), 구매날짜, 고장증상, 성함, 연락처, 주소, 정품등록카드 등



구매문의

안녕하세요. 디씨프라이스 입니다. 구매는http://smartstore.naver.com/dearhearts/products/2199941099
상기 링크에서 구매 가능 하십니다. 감사합니다.


재 입고 문의

안녕하세요. 디씨프라이스 입니다.
고객님께서 문의주신 제품은 지금 현재 재입고 예정이 없습니다. 구매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안녕하세요. 디씨프라이스 입니다. 문의하신 제품은 더 이상 입고계획이 없는 제품입니다. 구매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안녕하세요 디씨프라이스 입니다. 문의하신 제품이 소량 입고되어 구매 하실 수 있도록 변경되었습니다. 문의주셔서 감사합니다.


합 배송 문의

안녕하세요. 디씨프라이스 입니다.
청소기의 경우 부피로 인한 택배사의 요청으로 합배송이 안되어 택배비가 따로 부과 됩니다
이 점 참고하여 구매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오배송 된 경우

안녕하세요 디씨프라이스 입니다. 금일 잘못 배송된 제품은 새로 발송 해드리겠습니다. 받으신 제품 중 오배송 된 제품은 새 제품 받으실 때 택배 기사님께 전달해 주시면 됩니다. 재 발송 운송장 안내 드립니다. 한진택배 411824856461 입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반품 배송비 문의

안녕하세요. 디씨프라이스 입니다.
초기 불량 건의 경우 택배비 무상으로 진행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초기 불량이 아닌 2주 이후, 1년 이내 AS건의 경우 택배비 6000원이 부과 됩니다.

반품시 단순 변심일 경우에는 10000원이 부과되는 점 참고하여 진행 도와드리겠습니다. 


(판매할 때 5000원 이니 단순 변심 시 10000원 나가는 것, as는 판매 건에 의해서 택배비를 6000원으로 편의를 봐 드리는 것. 일종의 서비스)

→방문 구매 가능. 하지만 최대한 택배 유도


반품문의

EX) 물건이 불량인 것 같아요. “위메프”에서 샀는데 일단 영상 보냈으니 반품해 주세요.

영상으로 확인한 결과 제품 불량이 의심스러우므로 제품의 정확한 확인이 필요합니다. 

(영상 확인 이유는 저희 측에서 정확한 제품 진단시 정상일 경우 고객님의 배송비 부담 때문에 의심스러운 증상을 미리 확인한 것 입니다.)

반품 요청시 저희 측에서는 고객님의 정보 확인이 안되기 때문에 정확한 제품상태 확인 후 고객님께서 직접 “위메프”에서 반품 진행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참고 : 우리는 위탁 AS센터, 위메프는 도매거래처)


출고 날짜 문의

안녕하세요. 디씨프라이스 입니다.
저희 디씨프라이스에서는 오후 3시 이전 건에 한하여 당일출고 해드리고 있습니다.
오후 3시 이전 구매 하셨다면 배송에 차질이 없는 경우 금일 출고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청소기 소음

안녕하세요. 디씨프라이스 입니다.
문의하신 VH806 청소기는 바닥 헤드 부분에 브러쉬 작동을 위한 모터가 장착되어 있어 작동시 소음이 발생하며 바닥재에 따라 브러쉬 작동 중 소음이 차이가 납니다. 사용중 문제 발생시에는 네이버 톡톡 문의하기 또는 오후 1시~5시 사이 대표번호1522-0619로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청소기 소음 2

안녕하세요 디씨프라이스 입니다.

소음이 많이 발생하는 바닥재: 일반 PVC 장판 및 비닐 코팅 데코 타일 등

소음이 적은 바닥재: 강화마루, 강마루, 목재마루 등 표면이 미끄러운 타입

이점 참고하시고 제품 불량이 의심되는 경우 오후1시~5시사이 1522-0619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제품에 이상이 있는 경우 제품 회수 후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하며 제품에 이상이 없는 경우 왕복 택배 비 10,000원이 청구됩니다. 제품 이상 유무 판단은 공정성을 위해 동영상 촬영하여 공개 가능합니다.

배터리 등급 문의

안녕하세요. 디씨프라이스입니다.
디씨프라이스KR 배터리의 경우 KC인증을 받은 정식 수입 제품이므로 안심하시고 사용하셔도 됩니다. 감사합니다.

배터리 수명 문의

안녕하세요. 디씨프라이스입니다. 일반적으로 리튬이온 건전지의 경우 완충 / 완방전 평균 500회 이상 사용시 수명이 빠르게 줄어듭니다. 통상 1년~1년 반 정도 사용 가능하십니다. 감사합니다.
배터리는 소모품이므로 무상 보증 기간은 6개월입니다.

헤파 필터 등 등급 문의

안녕하세요. 디씨프라이스 입니다. 헤파 필터의 경우 의무표기사항이 아니기 때문에 국내에서 직접 시험통과를 하지 않은 점 양해 바랍니다. 등급 자체를 판별 받지 않아 정확한 안내가 어렵지만 품질 자체는 좋은 제품이니 안심하고 사용 하셔도 됩니다. 그 외 배터리 및 청소기 본체 자체, 충전기 등 안전 관련사항은 모두 국내 전파인증법에 의거 모두 인증을 받은 제품입니다.

필터 청소는 어떻게 하나요?

안녕하세요. 디씨프라이스입니다. 필터의 경우최상의 청소 성능 유지를 위해 3개월에 1회이상 필터를 청소하여 사용해야하며, 사용량에 따라 12개월마다 교체하는 것을 권장해드립니다. 필터 청소는 브러쉬 등으로 살살 문질러 먼지를 털어내는 정도로 청소해주시면 되시고, 물청소는 가급적 피해 주셔야 오랫동안 사용 가능합니다. 필터는 6개월에 한 번 교체해주는 것이 좋으며 물청소를 하시게 되면 햇빛에 바짝 말린 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디씨프라이스입니다.

가급적 물청소는 안하는 것이 좋으며,

필터는 6개월에 한 번 교체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물청소를 하시게 되면 햇빛에 바짝 말린 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청소기 작동 문제

→배터리 먼저 확인 (재 장착 유도)

→플러그 잘 꽂고 사용했는지 확인

→각 부품들 연결 잘 했는지 확인

→저희 제품의 경우 과열 차단 장치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사용중 자동적인 중지가 발생한 경우 먼저 먼지 용기를 비우고 흡입구 또는 배기구가 막혀있는지 확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흡입력이 약해요

안녕하세요. 디씨프라이스입니다.
흡입력이 약해진 경우 일단 먼지통을 비워보시고, 먼지 등으로 인하여 필터 혹은 흡입구가 막혀있는지, 흡입구 회전솔에 이물질이 끼어있는지 확인 한 번 해보시고 그래도 문제일시 연락주시면 AS처리 진행 도와드리겠습니다.

헤드 브러쉬가 잘 안돌아가요

안녕하세요 디씨프라이스 입니다. 헤드브러쉬의 경우 먼지 혹은 장착 미숙으로 인한 멈춤의 경우가 있습니다. 헤드 부분 보시면 동전으로 돌려 빼는 부분이 있습니다. 그 부분을 돌려 해체하시면 브러쉬가 분해됩니다. 빼서 먼지 등을 털어낸 후 재 장착 해서 사용해 보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먼지통 장착이 안되요. 스프링이 빠진 것 같아요

안녕하세요. 디씨프라이스입니다.
정확한 확인을 위해 사진 또는 영상 등을 저희 메일 혹은 네이버 톡톡 문의하기에 남겨주시면 자세한 AS절차 안내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물건이 잘못 왔는데 어떻게 하나요?

안녕하세요 디씨프라이스 입니다.

명확한 확인을 위해 사진 등을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uibhub.com 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확인 후 저희 측에서 회수처리진행 도와드리겠습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한진택배 1544-0011 로 전화하시어 착불 접수 해주시면 됩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이벤트성 특가행사 제품이면 회수 없이 환불 처리 혹은 일반 반품처리로 유도하기

재입고 언제 되나요?

안녕하세요. 디씨프라이스 입니다. 고객님이 문의주신 제품의 경우 정확한 입고일은 정해지지 않았습니다. 입고 되는대로 구매하실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해외 제품 호환 문의

안녕하세요 디씨프라이스입니다. 

해외구매 제품은 저희 디씨프라이스KR의 정식 수입제품이 아니기 때문에 정확한 확인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디씨프라이스입니다.
국내 정식 발매된 제품은 국내 실정에 맞게 메인보드 등이 새롭게 설계된 제품이기에 중국내수용(병행수입제품)제품과 호환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이로 인해 발생된 문제는 교환 및 반품은 불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반품했는데 돈이 안들어와요

안녕하세요. 디씨프라이스 입니다. 고객님 구매건 확인한 결과 반품완료로 확인됩니다. 반품 완료된 건은 네이버 측에서 환불이 진행되기 때문에 조금 지연될 수 있습니다. 환불에 관해서 네이버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다른 결제수단은 없나요?

안녕하세요. 디씨프라이스 입니다. 현재 운영중인 스토어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센터 뿐이기때문에 네이버에서 운영중인 결제 이외의 다른 결제는 어려운 점 양해 바랍니다.

VH806과 VH806+ 의 차이점은 뭔가요?

안녕하세요. 디씨프라이스입니다.
VH806+의 경우 국내 정식 수입 제품으로 우선 KC인증마크가 있습니다. VH806+에는 양면솔이 추가 되어있고, 충전기의 경우 220v로 호환되어 판매 되어지고 있습니다.

이 점 참고하시어 구매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VH806+는 기존 중국제품 VH806에서 정식 수입을 해오면서 VH806+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VH806+는 국내 공식 수입 제품으로 한국형 모델입니다.

제품이 2개가 왔어요

안녕하세요. 디씨프라이스 입니다. 
기존 주문 제품 발송 지연으로 인해제품이 추가로 1개가 더 출고되어 총 2개가 발송되었습니다. 이 중 1개는 다시 제품 회수 예정입니다.금일 정상 회수 접수 하였고 명일 택배기사님 방문 후 수거 예정입니다.고객님 주문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중국제품 샀는데 AS가능 한가요?

안녕하세요.디씨프라이스 KR입니다.
저희 제품의 경우 한국에서 정식 수입된 제품으로 저희 디씨프라이스KR에서는 AS가 어려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중고제품인가요?

안녕하세요. 디씨프라이스 입니다.
저희 제품은 중고 제품이 아닌 정식 절차를 통해 수입한 새제품 입니다.

원모어A/S

단선 문의

안녕하세요. 원모어 코리아 입니다.
정확한 확인을 위해 저희 측으로 제품을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주 이내 초기 불량건의 경우 택배비를 무상으로 지원해드리고 있습니다.
한진택배 1544-0011로 착불 접수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정전기 등의 이유로 귀의 통증을 호소하는 경우(‘전기가 흐르는 것 같다.’, ‘귀가 따갑고 아프다.’ 등 의 사유로 질문을 하는경우)

안녕하세요. 원모어 입니다.
건조한 날씨로 인한 정전기가 주요 원인으로 음질 및 작동 상의 이상이 없는 경우에는 AS처리가 불가능 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원모어 제품에 포함된 클립 및 정전기 방지 스프레이(ex.피죤, 샤프란 등) 사용을 권장해드립니다.  
제품 증상이 실제로 A/S 센터 내에서 지속적으로 발생하는 경우 AS 진행 도와드리겠습니다.

이어폰 소리가 청음 샵과 달라요

청음 샵의 경우 한 곳에서 같은 노래를 반복적으로 재생하기 때문에 소리의 파장이 그 곡에 맞추어 번인 된다

에이징 : 이어폰의 진동만을 풀어주는 것(길들이기), 일정기간 사운드를 재생해 소리를 길들인다

>>에이징 작업은 아주 적은 음량부터 10시간 가량 시작하여 볼륨을 조금씩 키워서 10시간씩 끊어서 ON시켜 놓습니다. 이 때 주의해야 할 점은 가장 높은 음량은 제외해서 높은 음량을 에이징 해야 하는 점입니다. 가장 높은 음역대로 에이징 할 경우 기기에 손상을 일으킬 수 있으므로 절대 가장 높은 음량은 삼가 하셔야 합니다.

호환되나요?

애플의 아이폰과 삼성의 갤럭시 제품은 모두 리모컨이 호환 됩니다. 기본적으로 삼성의 경우 CTIA 국제 표준 커넥터를 채용하고 있어 모든 기능이 작동 됩니다. 다른 타사 제품(LG등)의 경우 호환이 안될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정확한 답변은 어렵습니다.

스마트폰에 기본 탑재되는 음악 어플과 서드파티어플(멜론, 지니, 벅스)은 소프트웨어적인 차이점이 있어 호환이 안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LG제품의 경우 최신 플래그쉽 기종의 경우 모두 호환 되지만 구형, 저가형 제품에서는 CTIA 국제 표준 커넥터와 차이가 있어 이전곡, 음량감소와 같은 기능들은 작동하지 않습니다.

EX) 소니 제품에 호환이 되나요?

안녕하세요. 유아이비 입니다. 문의하신 이어폰이 준비 되어있지 않아 정확한 안내가 어려운점 양해 바랍니다. 소니 제품의 경우 전용 케이블 이외의 케이블 장착시 간섭이 생길 수 있습니다. 정확한 기술 사양은 소니 측에 문의해 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정품등록이 안되요

안녕하세요 유아이비입니다.
현재 저희 원모어코리아 공식 사이트가 업데이트 관련하여 보수 공사중인 관계로 정품등록이 되지 않는 것으로 확인 됩니다.
다음주중으로 개선될 것으로 보이니 그 때 다시 한 번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기스가 나있어요

안녕하세요. 유아이비입니다.
구매하신 제품에 기스가 난 경우 외관불량으로 처리되어 AS가 진행될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일단 외관상 문제가 있는 부분을 사진을 찍어 메일 등으로 보내주시면 확인 후 자세한 절차 안내 도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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